▒▒ 영월호야지리박물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공지사항    갤러리    게시판    자료실    박물관 컨텐츠  
게시판 > 공지사항
2019 '길 위의 인문학' 운영 및 참가신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입력일 :  2019/03/28 14:51 조회 365
홈페이지 :  
첨부파일 :   2019 박물관 길 위의 인문학 신청서.hwp(22 kbytes)
호야지리박물관(교육부 체험학습 인증기관 제1230호)
은 2019년 한국박물관협회로부터 '길 위의 인문학' 
사업 시행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우리 박물관에서는 '독도교실'진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독도사랑,나라사랑'을 주제로 전국의 초,중,고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 운영기간 : 2019년 4월 1일 ~ 11월 20일
2. 대      상 :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성인
(1회 20명 이상 ~ 최대 80명 이하의 단체, 1일 오전, 오후 2회 가능)
3. 운영시간 및 교육 내용, 교육시간
  가. 교육시간 (총120분 - 오전, 오후 관내 2개 박물관 교차 운영 권장) 
  나. 교육내용 
 - 안내 및 박물관 견학(20분)
 - 체험학습 1 ' 독도 지도북 ' 만들기(30분)
 - 체험학습 2 ' 독도사랑' 냅킨 에코백 만들기(60분)
 - 설문 응답 및 정리(10분) 
4. 참가비 : 박물관 관람료 1인 3,000원
               (*영월 관내 2,000원)
5. 특전 
  가. 차량 무료 제공(보험료 포함)
  나. 체험활동비 무료 제공(에코백, 냅킨, 풀, 유광페인트 등 재료, 독도지도 북 재료 )
  다. 간식 제공 
  라. 박물관 무료 관람 
    * 자기가 만든 독도사랑 에코백과 독도지도 북은 본인이 가지고 갑니다. 
6. 신청 절차 
  가. 일정 조정(호야지리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예약현황 참조)
  나. 전화 조율(033-372-8872, 010-2865-9148 교욱사)
  다. 참가 신청서 제출 : geomuseum@hanmail.net
  라. 꿈길 등록(꿈길 사이트 접속, 회원가입, 우리박물관(강원,영월,호야지리박물관)을 찾으셔서 1번과 3번을 선택하셔서 사전에 신청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윗글 아랫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첨부
불법 게시물 등록은 사양합니다.
2019 박물관 노닐기 무료 체험교실 안내  geomuseum 2019-05-25 7
호야지리박물관 체험프로그램 일괄 안내  geomuseum 2019-04-29 152
2019 '길 위의 인문학' 운영 및 참가신청 안내  geomuseum 2019-03-28 366
영월지리트레킹 체험학습 참가확인서 양식 안내  geomuseum 2019-03-26 353
영월지리트레킹 안내  geomuseum 2019-03-26 365
1895년 일본 군사지도 기록 ‘독도는 한국 땅’  geomuseum 2019-03-26 328
2019 문화가 있는 날 선정 및 운영 안내  geomuseum 2019-03-26 321
  2019  ‘독도 지도 특별전’ 전국 순회전시 일정 안내  geomuseum 2019-03-24 380
195 2017. 5월 31일 현재 예약현황(4월 이후)  geomuseum 2017-06-02 793
194 2017년 4월 30일 현재 단체 예약현황(3월 이후)  geomuseum 2017-04-30 880
193 2017. 3월 29일 현재 단체 예약 현황(2월 이후)  geomuseum 2017-04-04 847
192 2017년 2월 28일 현재 예약상황(2016년 12월 이후)  geomuseum 2017-02-28 870
191 2017년 1월 31일 현재 예약상황(2016년 11월 이후)  geomuseum 2017-02-01 948
190 2016년 12월 31일 현재 예약상황(10월 이후)  geomuseum 2017-01-01 1019
189 2016년 11월 30일 현재 예약 현황(10월 이후)  geomuseum 2016-12-01 959
  
처음목록으로
[First]  [Pre]    [1] [2] 3 [4] [5] [6] [7] [8] [9] [10]    [Next]  [Last]